1개의 광고세트에서 6개 광고를 운영중입니다.
그 중 ROAS가 최저이지만, 가장 노출이 많이 되고 CPM 가격이 최저인 광고가 있습니다.
캠페인 목표가 전환임에도 불구하고, 페북 알고리즘이
구매 전환이 가장 낮은 광고를 가장 많이 노출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CPM 가격이 가장 낮기 때문일까요?
* 질문 하게 된 이유:
전환 잘 되는 광고를 안 되는 광고보다 더 노출시키고 싶기 때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