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가 이번에 페이스북 광고에서 몇달간 크게 데미지를 입은 것 같습니다 ㅠㅠ
1월부터 지금까지 쭈우우욱 떨어져 오고 있는데, 4월 ios 규제 이후 더 극적으로 떨어지네요..
혹시 여기 활동하시는 분들은 이 규제에 따라서 어떻게 액션을 취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만약 추적 거부를 하게 될 경우에..
상세타게팅이 좁아지면 좁아질수록 추적거부를 하는 사람들의 집합이 많아지니까 타게팅 범위를 확장해야할 것 같은데요..
쉽게 풀어서 남성 여성에서 한 번 추적 거부자들이 걸러지고, 연령에서 한 번 더 걸러지고, 또 쇼핑 등의 관심사를 설정하면 거기서 또 걸러지고.. 이런식으로 상세타게팅 범위가 좁아지면 좁아질수록 예전보다 더 노출이 더 제한적일 수밖에 없어질 거 같은데..
고수분들께서는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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