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40리터

매체 별 유입 현황 어떻게 분석을 하면 좋을까요?

2021.07.29 14:41

임혁스

조회수 629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79.1%

현재 구글 GA4, 파이어베이스 사용 중입니다.

회사에 웹 디자이너는 없고, 개발자 2명, 서버 관리 한 명 이렇게 있으며,

마케터는 저 혼자서 퍼포먼스 마케팅과 컨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퍼포먼스는 아직 미숙한 점도 많고, 회사에 업무에 대해 물어볼 사람도 없다보니,

구글 애널리틱스와 페이어베이스를 통해 유입된 광고 성과만 확인하고 있으며,

구글 애널리틱스는 구글 Ads와 연동해서 체크 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구글 Ads만 사용하고 있으며, 앱 광고입니다.

----------------------------------------------------------------------------------------------------

질문 1.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앱 다운로드를 진행할 경우,

해당 데이터에 대해서 어떻게 전환을 확인해야 하는지?
만약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들어왔다면,  naver / social 이런 식으로 확인을 해보고 싶습니다.


질문 2. 해당 데이터를 어떤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지.
예) 앱스 플라이어, GA4 등...


질문이 많고, 난이도가 높은 질문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입 전환 분석 구글ADS 구글애널리틱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