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처럼 자사몰과 오픈마켓 으로 연결하는 광고를 진행중입니다.
자사몰은 픽셀을 통해서 전환 광고를 돌리고 있고,
오픈마켓은 다양한 프로모션이 매월 진행되고 있어서 링크클릭으로 트래픽 광고를 운영중입니다.
1) 자사몰 : 구매 전환 광고 / 랜딩페이지 조회 최적화
2) 오픈마켓 (쿠팡, 11번가 , 네이버 스토어 등 오픈마켓) : 링크 클릭 최적화
여기서 궁금한 점이 .. 오픈마켓은 자사몰처럼 픽셀을 심거나 구매 전환을 할 수 있는 광고 방법이 없는걸까요?우회적으로 '공지사항'에 픽셀을 심는다는 글들도 많던데, 이건 언제 막힐지 모르는 일회적인 방법같아 보이구요.
그리고 최근 페이스북으로부터 다른 오픈마켓으로 연결하는 '링크 클릭'광고를 지양하라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다른 오픈마켓으로 트래픽을 보내는 광고를 지속했을 경우광고 계정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을 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