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예산 설정

2021.07.16 17:58

밥과빵사이

조회수 1,030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73.3%

날씨가 더운데 고생들 많으십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혼자 진행하면서 예산 설정을 하는 부분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초반에 페이스북 광고를 1개를 만들 때 캠페인 1개 광고세트 1개를 만들었는데,

요즘은 캠페인 하나에 광고세트 만들고 그 안에 여러개의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예산설정을 하는 부분이 헷갈려서요.


질문1. 캠페인 안에서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누르고 하루 예산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고, 광고세트에서 '예산 및 일정'에서 예산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광고 하나당 1만원씩 쓴다면 둘 중 어느 방법으로 예산 설정을 하는 것이 좋은가요?


질문2. 광고 하나당 1만원을 쓰고 싶은데, 한달 정산을 해보면 항상 예산의 절반밖에 못쓰는 것 같습니다.  노출이 안되서 그런줄 알고 타겟 범위도 약 2천만명으로 일부러 넓게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노출이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질문3. 이건 예산 질문은 아니지만, 타겟 설정에 대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회사 브랜딩을 위해 페이스북 광고 목표를 '트래픽'으로 설정하고 꾸준히 배너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데 문제는 여기서 광고를 클릭했던 타겟들을 이용하여 다음 과고를 하고 싶은데, 그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매번 새 광고를 할  때마다 새로운 타겟을 설정하고 있어서 효율이 의문입니다 ㅠㅠ


참고로 픽셀은 설치되어 있습니다. 회원 가입자를 파악하기 위해 CompleteRegistration을 설치했습니다. (하지만 활용을 전혀 못하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리며, 좋은 주말 되세요!

페이스북페북광고예산설정캠페인예산최적화광고세트
목록글쓰기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밥과빵사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