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네이버 파워링크 정보 자주수정하면 노출에 문제가 생기나요?

2021.07.16 14:14

지구별100

조회수 95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저는 브랜드PC 온라인판매점에서 갑자기 사수가 떠나서 1인 미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SNS관리+스마트스토어가 주업무 였는데 광고+디자인도 같이 맡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통계에 모바일 유입이 더 많아서 광고효율을 높이기 위해

PC와 모바일 각 캠페인을 나눠서 만들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캠페인은 모바일로 변경)


파워링크 캠페인 설정은은 아래와 같이 했습니다. 

PC/모바일 입찰가중치 설정시

                                                                         -   PC입찰가중치   100%

                                                                          - 모바일 가중치        10%


- 성과기반 노출 / 노출매체 : PC_검색매체_네이버 및 검색 포털매체  


--------------------------------------------------------------------------------------------------------

7월 광고 현황입니다. 


 

 셋팅전 메인키워드 CPC가 1300-1700원 이면 상위 3위정도는 했었는데  현재 1800-2500원으로  PC는 5-7위 모바일은 상위(4)에 보이지 않고 5위 또는 그 이하로 뜹니다. 


- 변경전에는 CPC비용 1000을 넘기지 않았는데  계속 높아집니다. 

  제가 설정을 잘 못 해서 그런걸 까요?

- 클릭율은 올라갔지만..  비용이 부담되서 광고룰 계속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혼자서 광고 키워드 조사하고 모니터링 + 광고소재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혼자서 마케팅하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일을 하고 계신가요?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파워링크네이버검색광고1인마케터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