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글 애즈 광고 세팅 중 '전환수 최대화'라는 것에 의문이 생겨 질문 올립니다.
저희가 전환 추적을 할 때 정의한 전환이 한 개가 아닌 여러개잖아요?
회원가입라던지, 뉴스레터라던지, 결제라던지 설정한 전환이 다양한데,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 전환을 목표로 광고를 집행하면 어떤 전환(회원가입인지 결제인지 등)을 목표로 삼을 건지 고르는 것처럼
구글애즈는 그런 기능이 없는 걸까요?
그냥 전환수 최대화라고만 입찰 전략을 짜면 어떤 전환을 최대화한다는 건지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