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독립몰 서버를 사용하여 쇼핑몰 운영 중 입니다.
이번에 서버가 너무 안정적이지 못해 고도몰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하면서 고객DB를 고도몰로 옮기게 되었는데요
서버 이전에 따른 고객DB가 옮겨지면서 기존 고객들은 고도몰 서버로 옮겨진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로그인 시 비밀번호 설정을 다시 해야만 합니다.
이런 이전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면서 비밀번호 설정을 다시 해야한다고 안내해야할 것 같은데요,
어떤 형식으로 메일 보내야할지 래퍼런스를 찾아보는데 전부다
주식회사가 변경되어 고객정보가 이전된다는 내용밖에 안보이네요^^;;
궁금한건
1. 서버가 옮겨지는 내용을 메일로 꼭 고지해야 하나요?
2. 해야 한다면 혹시 어떤 내용을 필수로 안내해야 하는지 아시나요ㅠ
(형식같은게 있다면 알려주심 넘넘 감사하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