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회사에서 네이버와 kakao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는 괜찮은데 다음kakao키워드광고가 좀 이상해서 문의드려요
키워드 자체가 일반인들이 검색할만한 키워드가 아닌데요..;;
2주전부터인가 특정한 키워드가 일예산설정금액이 빠르게 소진되어 문의드립니다..
노출이 많이 되긴했는데 누군가 장난질하는것처럼 기존 소모비용보다 너무 빠르게 소진되어서요
예를들어 원래 3~5천원 정도였다면 지금은 일예산설정금액을 무조건 채웁니다.
4~5배정도 소진금액이 늘었다고 보시면되구요
오늘은 출근해서보니 이미 일예산을 다 소진했더라구요 시간대 조회해보니 새벽1시~3시에 다 소진되었어요..키워드가 회사대 회사가 아니면 검색할 키워드가 아닌데말이죠;;
다른 업체에서 금액소진목적으로 일부러 하는거 같다는생각이 들어서요
이부분을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고객센터에서는 부정클릭 의심상황이 없다고만 답변이와서 한번 여쭤봅니다 고수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