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할 때 가장 효율적인 세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측면이면
제품 A -캠페인-세트-광고 여러 개
제품 B -캠페인-세트-광고 여러 개
각각 캠페인과 세트를 다르게 설정하고
세트나 광고를 여러 개 테스트 하는 게
1년 이상 머신러닝 한다면 더 좋은지요?
보통 제품이 20가지정도 되고
각 제품별로 타겟이 다르다면
어떻게 설정하는 게 가장 전환이 좋을지요?
현재는 캠페인은 전환 트래픽 이렇게만
나누고 각 캠페인 안에 모든 제품 모든 소재
넣고 있는데 시간이 흐를 수록
이론적으로 머신러닝엔 안좋지 않나 궁금해서요.
또 제품별로 다르게 설정한다면
캠페인 단위가 낫나요
한 캠페인에 제품별로 세트를 다르게 하는 게 좋나요?
캠페인은 한 계정 내 몇개까지 되나요?
제품별로 캠페인을 신규로 하면 효율에 문제가 될지..
머신러닝과 전환측면에서 궁금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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