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타겟이 각자 다른 제품 광고가 한 광고 세트에 돌리는 것

2021.05.31 02:44

프라하하

조회수 55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브랜드는 같은데 타겟이 전혀 다른 제품들
광고를 할 때 가장 효율적인 세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측면이면 
제품 A -캠페인-세트-광고 여러 개
제품 B -캠페인-세트-광고 여러 개
각각 캠페인과 세트를 다르게 설정하고 
세트나 광고를 여러 개 테스트 하는 게
1년 이상 머신러닝 한다면 더 좋은지요?

보통 제품이 20가지정도 되고
각 제품별로 타겟이 다르다면
어떻게 설정하는 게 가장 전환이 좋을지요?

현재는 캠페인은 전환 트래픽 이렇게만
나누고 각 캠페인 안에 모든 제품 모든 소재
넣고 있는데 시간이 흐를 수록 
이론적으로 머신러닝엔 안좋지 않나 궁금해서요.

또 제품별로 다르게 설정한다면 
캠페인 단위가 낫나요 
한 캠페인에 제품별로 세트를 다르게 하는 게 좋나요? 
캠페인은 한 계정 내 몇개까지 되나요?
제품별로 캠페인을 신규로 하면 효율에 문제가 될지..

머신러닝과 전환측면에서 궁금해서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페이스북광고세팅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