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스타그램 스폰서드 광고가 페이스북 광고관리자 페이지에서 집행하는 1장짜리 피드광고랑 같은건가요?
2.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시, 타겟설정이랑 관심사설정이 있는데 키워드 수가
1) 키워드 수 많고 범위가 넓을수록 좋을까요?
광고하려는 내용과 관련된 키워드를 전부 넣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2) 키워드 수 적고 범위가 좁을수록
3) 아니면 핵심 키워드 3~5개 정도만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3. 인스타그램 스폰서드 앱설치 광고 할 때 팁 있을 까요?
4.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후, 인사이트를 보는 방법
캠페인 클릭할 때 '차트'에서 표시되는게 다인가요?
타겟에 대한 인사이트도 별로 없고, 너무 보여지는 인사이트가 적은 것 같아서요..
혹시 제가 인사이트 볼 수 있는 영역이 있는데 모르고 있는건가 해서요 ㅠㅠ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