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GA 전자상거래, 결제솔루션으로만 잡히는 이유

2021.05.04 17:11

Hanyoung

조회수 80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30 리터 중 80%인 24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안녕하세요.

GA를 운영하면서, 획득 -> 전체트래픽 -> 소스/매체 에서

'전환'(전자상거래 수익) 항목을 매체별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만약, 구글광고를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졌으면, 전환(전자상거래 수익)의 소스/매체가 구글광고로 표기가 되어야 하는데,  전자상거래 수익이 기타매체를 통해 유입되어 결제가 되어도, 결제솔루션(해외에서구매하는솔루션이라 엑심베이라는 솔루션을 사용합니다.)에 의한 수익으로 표기되어 문의 드립니다.


무슨 이유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해당 보고서에서, 유입출처(소스/매체)에 따른 수익으로 표시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GA 결제솔루션 전자상거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마케팅데일리

마케팅&데이터 사이언스 무명씨

#모바일광고#콘텐츠마케팅#로그분석·통계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하는이효정

마케팅하는 이효정

#블로그마케팅#인스타그램#모바일광고
일도필살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자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
곤군

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