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를 진행 하고있는데요. 이제 막 시작 했습니다.
궁금한게 조금 있어서 글 을 올립니다.
1)))
클릭 최대화로 맞추고
캠페인 일일 예산 1만원에 CPC 500원을 설정한거랑
일일 예산 5만원에 CPC 500원을 설정한건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5만원 해논게 노출이 5배 많은건가요?
아니면 그냥 말 그대로 클릭 할수있는 총 량을 늘리는건가요??
1만원은 클릭 20번 하면 광고가 중단되고
5만원은 100번하면 광고가 중단되고 이런 형식인건가요?
2)))
그럼 같은 일일 예산을 같게 맞추고 CPC를 달리했을때는 어떤 차이인건가요?
일일 예산 5만원에 CPC 500원과
5만원에 CPC 2000원 의 차이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