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리터

대행사끼고, 인하우스 마케터 쓰는건 어떤 경우인가요?

2021.04.20 10:05

칼륨

조회수 794

답변 5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인하우스에서는 대행사 끼지 않고 자체적으로 광고관리를 하기위해 마케터를 뽑잖아요

근데 대행사를 끼고도 마케터를 뽑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대행사 끼면 마케터를 왜 뽑나 했는데, 이런 경우도 있는 것 같아서요.


그리고 저희회사도 그 경우를 써야하나 고민입니다.

저희 회사에 마케터가 들어오긴 했는데, 경력이 얼마 안되어서 대행사를 다시 이용해야하나 싶어요.

마케터가 대행사를 관리하면서 자체적으로 광고세팅을 조금씩 하는게 어떤가 싶거든요.


페이스북광고, 네이버키워드/블로그, 구글애즈GDN/디스커버리 이렇게 진행하려는데

페북과 네이버 블로그는 마케터가 잘 하는 부분이고

네이버키워드, 구글애즈쪽은 전혀 못해서 이 부분을 대행사에 맡겨야하나 싶습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경우 전에 맡겼던 이력이 있는데, 대표님 혼자있을 때 해본거라

저희분야에 맞지않는 키워드를 대행사측에서 설정해도, 저희가 관리를 못했거든요.

그런 부분을 마케터가 대행사 관리를 하면서.. 본인이 할 수 있는 페북/블로그를 해나가는게 어떤가 싶어요

구글애즈, 네이버키워드 광고세팅도 마케터가 대행사측에 물어보면서

자체적으로 세팅도 하고요 (대놓고 자체세팅한다고 말은 못하겠지만,  이거저거 뭔지는 물어볼 수 있을테니 ㅎ)


고민 올릴곳이 없어서 여기에 선배님들 의견 여쭙니다 ㅠㅠ

마케터인하우스마케터광고대행사대행사
목록글쓰기
답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이달의 인기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