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식자재 도매업 마케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쉽게말하면 소상공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게 목표죠 현재 진행하고 있는 광고는 파워링크와 브랜드검색 즉 네이버 검색광고가 전부입니다. 하지만 효율이 나올수 있는 키워드들이 어느정도 한계가 있다고 판단하였고 추후 오가닉 트래픽을 올리기 위해서라도 다양한 채널로 믹스해야 된다라고 생각을 했지만 경쟁사 레퍼런스도 찾기가 쉽지 않아서요 ㅠㅠ 효율이 없어서 안하는 건지 아직 b2b식자재 시장이 디지털마케팅에 보수적인건지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
1. 유튜브,페이스북,그외에 da광고(카카오,네이버 등) 진행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2. b2b마케팅에서 링크드인을 가장 선호한다는데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식자재도 의미가 있을까요??
보스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