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런칭 브랜드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브랜드 공용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고 비즈니스 계정과 광고계정까지 만들고
이제 막 광고를 집행하기 시작했는데요.
새로 만든 비즈니스 계정은 일 광고비 한도가 걸려있더군요
초기에 5만원이었던 것을 어찌어찌 2~30만원대까지 올렸는데
문제는 점점 광고의 효율이 급격하게 좋아지고 있는 시점이어서
광고비 예산을 크게 집중시킬 타이밍에 대응이 되고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컨시어지 지원센터에 물어봐도 지속적으로 광고집행을 해서 시스템의 신용도를 쌓는 것 외에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하는데
광고비 한도가 언제 쯤 크게 풀리는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