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리터

키워드 광고, 다음과 네이버

2021.03.26 15:59

eshjk

조회수 574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키워드 광고를 다음과 네이버에서 하고 있는데

단가나 키워드가 거의 비슷한데 유독 다음만 광고비가 엄청 빨리 소진되더라구요?

같은 기간이면 다음이 네이버의 한 5배 정도 ..?


b2b라 아무래도 다음 유저의 연령대가 높아서 그럴까요

아니면, 어떤 오류 때문에 그런걸까요,,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참고로 전환을 위해서 보다는 새로 런칭한 제품 알리기 위함이라 전환은 양쪽 다 없습니다!

사이트 방문자 수로 유추하는데 방문객은 또 많긴 한데 체류시간은 짧고...그래서 고민도 있긴하네요..

키워드키워드광고네이버다음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