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64리터

구글 애널리틱스(GA)와 페이스북 픽셀 데이터가 서로 다릅니다

2021.03.05 14:42

비잉구루

조회수 75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디지털마케팅 고수분들께 문의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현재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고 있고 utm 태그를 달아서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데이터를 보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은 안 하고 고객이 의뢰를 신청하게 되는데요. 페이스북 픽셀에 잠재 고객으로 잡히고 GA에는 전환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


근데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는 잠재 고객으로 보이는데 GA에서는 광고 트래픽이 아니고 referral로 보이는 녀석이 있습니다. 사용자 탐색기로 살펴봐도 최초 유입은 referral로 되어있더군요.


중간에 데이터가 누락된 것으로 보이는데 GA랑 페이스북이랑 데이터가 똑같아지도록 하려면 어떤 부분을 확인해야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ㅜㅜ


페이스북GA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64리터 중 80%인 131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