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행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뽀시래기입니다.
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는 건기식 브랜드인데요.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출시 중이라 제품들에 맞추어 키워드를 세팅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서 접속하면 바로 키워드에 맞는 제품 페이지로 넘어가게끔 구성해 두었다는 점인데요(오메가3 검색 > 오메가3 제품 페이지 이동)
근데 과연 이게 맞는 것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이해, 전반적인 제품군, 홈페이지 구성 등이 구매 고려 요인에 들어갈 거 같은데 바로 제품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면 제 입장에서는 부담스럽다는 생각도 들거든요..
고수분들께서는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운영하고 있으시고, 어떻게 운영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