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검색광고 키워드별 랜딩페이지를 어디로..?

2021.02.16 17:08

쿡코치

조회수 11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90 리터 중 80%인 72 리터를 드립니다. 답변하기

현재 대행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뽀시래기입니다.


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는 건기식 브랜드인데요.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출시 중이라 제품들에 맞추어 키워드를 세팅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서 접속하면 바로 키워드에 맞는 제품 페이지로 넘어가게끔 구성해 두었다는 점인데요(오메가3 검색 > 오메가3 제품 페이지 이동)


근데 과연 이게 맞는 것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이해, 전반적인 제품군, 홈페이지 구성 등이 구매 고려 요인에 들어갈 거 같은데 바로 제품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면 제 입장에서는 부담스럽다는 생각도 들거든요.. 


고수분들께서는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운영하고 있으시고, 어떻게 운영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지요?


sa 검색광고 파워링크 랜딩페이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에마스파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광고관리전문

파컨과 쇼검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
유리나

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키워드광고#웹문서마케팅#기타 검색마케팅
랑연

네이커 카페 마케팅 기획/분석, 교육 아이보스 강사

#온라인마케팅
마인코퍼레이션

(주)마인코퍼레이션

#키워드광고#인스타그램#유튜브
안팀장

안팀장

#키워드광고#페이스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