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90리터

검색광고 키워드별 랜딩페이지를 어디로..?

2021.02.16 17:08

쿡코치

조회수 42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25%

현재 대행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뽀시래기입니다.


제가 맡고 있는 브랜드는 건기식 브랜드인데요. 여러 건강기능식품을 출시 중이라 제품들에 맞추어 키워드를 세팅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해당 키워드를 검색해서 접속하면 바로 키워드에 맞는 제품 페이지로 넘어가게끔 구성해 두었다는 점인데요(오메가3 검색 > 오메가3 제품 페이지 이동)


근데 과연 이게 맞는 것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이해, 전반적인 제품군, 홈페이지 구성 등이 구매 고려 요인에 들어갈 거 같은데 바로 제품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면 제 입장에서는 부담스럽다는 생각도 들거든요.. 


고수분들께서는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운영하고 있으시고, 어떻게 운영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지요?


sa 검색광고 파워링크 랜딩페이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에마스파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90리터 중 80%인 72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