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 광고를 1년정도 운영중인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남성복쇼핑몰입니다.
구매모수500대로 구매위주의 전환광고를 이용중이엇습니다.
다름아니라 2월초부터 전환율이 너무나도 하락하엿습니다.
비슷한예산대비 이벤트카운트수가 심할땐 평균보다
10배까지 떨어집니다.
위와같은상황에 대해
1.페이스북상담을 통해도 계정에 문제가없다함
2.기존엔없던 머신런닝진행중표시가 뜸
-먼소리냐할분잇으시겟지만, 1월까지만해도
머신런닝에 지출된 금액이 0%소진됬습니다.
바로 활성화가 되는 특이한계정이엇음 이 이후로
전환율 급하락
3.광고계정id를 변경하여 픽셀만 옮겨서 연동하면 픽셀db날아가진않겠죠?
-광고계정에 뭔가 알수없는오류가있는것인지
원인모를병에 걸리느낌입니다.
광고비용대비 150프로이상 매출보던 쇼핑몰입니다.
지금은 광고비용대비 마이너스가 몇주지속되니 초조하네요 어찌해야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