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서 구글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1인입니다 ㅎㅎ
현재 광고계의 핫이슈인 애플 IOS14 이슈 관련하여,
1월 27일에 구글에서 공지가 올라왔었는데요~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6100665?hl=k
앱캠페인에 치중하고 있긴 하지만, 구글의 기타 광고들에도 분명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제가 구글애즈로 운영중인 모든 매체(디스플레이&유투브&검색&디스커버리)들이
2월부터 수치 보고가 딜레이되는것 같더라구요~그에따라 효율도 확 떨어졌네요ㅠㅠ
혹시 저와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신분 있으실까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