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다름이 아니라
현재 구글 디스커버리 캠페인을 학습 중에 있습니다.
주말 예산을 변경하려고 하는데, 캠페인 학습을 최소화 하기 위해
주말 전용의 캠페인을 하나 더 셋팅하였는데, 이게 과연 학습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인지 궁금합니다.
궁금한 부분은 아래와 같은데요.
1) 평일-주말 캠페인 구분없이, 자동 규칙으로 주말 예산을 변경할 경우
> 주말, 평일시 예산 하향과 원복을 번복해서 캠페인 학습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2) 주말 캠페인을 따로 셋팅하여 평일-주말 캠페인의 on,off를 반복할 경우
> 캠페인의 학습 기간이 길어지지 않을까요? 특히 주말 캠페인의 경우, 한달에 8번만 라이브 되기에 한달간 제대로된 학습이 이루어질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안뇽안늉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