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개의 회사 브랜드 광고를 돌렸는데요.
보통 트래픽 목표로 광고 돌렸고
보통 cpc가 평균 170원 정도 많으면 200~300원 정도 나왔었어요.
새로 광고 캠페인 셋팅해도 첫날 cpc가 200~300원으로 시작해서 천천히 100원대로 떨어졌구요.
근데 얼마전에 이 개인 광고 계정이 정지 당하는 일이 생겼고... 다행히 지금 정지는 풀렸는데
혹시 또 그런일이 생길까봐
비즈니스 광고 계정을 브랜드마다 새로 개설해서 광고를 처음 돌려봤거든요.
근데 cpc가 500원대에서 시작해서 일주일 지난 지금 300~400원대예요...
새로운 캠페인이니까 소재도 당연히 기존과 다르지만
이전에도 새로운 소재 새로운 캠페인으로 광고 셋팅해도 100원대였거든요...
혹시 새로운 광고 계정이라 이런걸까요?..
광고 계정이 광고 효율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