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글을 적어 봅니다.
해마다 11월이 되면 농부가 되는 심정입니다.ㅎ
엊그제 옥션 키워드 광고 중 오늘의 추천 상품에 저희 상품이 올라와 있는것을 보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오늘의 추천 키워드 광고는 입찰 방식이라 서로 심한 경쟁으로 인해 광고를 하지 않으려고 낙찰 가격보다 아주 낮은 가격으로 방치를 하고 있었는데,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인 오늘 광고가 계속 올라오고 있어 전부터 입찰 방식에 의문을 품고 있었던 저의 생각이 현실로 보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찌, 낙찰 가격에 못 미치는 저희가 오늘의 추천 상품에 올라와 있는지...
키워드는 "귤" 입니다.
22,000원 ~ 20,000원 가격에 입찰한 판매자가 오늘의 추천 상품에 올라와 있어야 하는데...
저는 17,000원으로 입찰 했는데 제 위로 낙찰에서 떨어진 낙찰대기가 3명이나 있는데....
귤은 특성상 계절 상품이고 인기 키워드에 비해 키워드 광고 입찰자가 적은데... 혹시 가공으로 만들어낸 판매자가 입찰 했을까요?
아니면 글벗 예쁘다고 특혜를 주었을까요? 일요일인 어제는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오늘도 광고가 올라와서 혹시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http://search.auction.co.kr/search/search.aspx?keyword=%B1%D6&itemno=&nickname=&frm=&dom=auction&isSuggestion=No&retry=
여기서 제일 비싼 귤이 저희 귤입니다.
예뻐서 특혜를 주었을까요? 저의 착각이길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