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30 11:18
좋아요 6
조회수 1,778
댓글 4
요즘 퍼포먼스 마케터가 지고 있다는 얘기, 다들 들어보셨겠죠..?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고
서드파티 데이터 제한되면서 리타겟팅도 힘들어지고
고객들은 광고에 더 예민해지고 있고...
이런 흐름 속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이 예전만큼 유의미하지 않다는 얘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성과는 줄고, 비용은 더 드는 상황이라!
아예 콘텐츠나 crm 쪽으로 옮기려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다들 어떻게 보고 계세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