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13:35
좋아요 6
조회수 413
댓글 1
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