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13:35
좋아요 5
조회수 244
댓글 1
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잠깐, 팔로워 많다고 좋은 거 아닙니다
인켓팅
상호관세, 한국은 일시정지… 중국은 정면충돌
윈들리팀
마케팅 데이터 시각화 시작하기 : 전략 수립을 위한 대시보드 실전 가이드
아드리엘
성과를 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전 플레이북
플랜브로
패션브랜드, 계절을 지우다
vivian님
링크드인 최민희 디렉터 : 연결이 성과가 되는 시대, 링크드인으로 B2B 네트워킹 만드는 방법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