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13:35
좋아요 6
조회수 413
댓글 1
요즘 캠페인 성과가 전반적으로 하락세인데 원인이 뭔지 감이 잘 안 옵니다ㅜ
CTR은 비슷한데 전환율이 유독 떨어졌고 ROAS도 하락 중입니다
랜딩 페이지 문제인지, 타겟 세팅을 다시 봐야 하는 건지 판단이 잘 안서고 좀 어렵습ㄴ디ㅏ
혹시 이런 상황에서 점검할 우선순위나 프로세스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잘 가다가 떨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