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산이 줄어들면서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한 도달보다는 전환율이 높은 채널을 우선해야 할 것 같은데
예산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하는 게 좋을까요ㅠ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0:48
좋아요 5
조회수 399
댓글 3
최근 예산이 줄어들면서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한 도달보다는 전환율이 높은 채널을 우선해야 할 것 같은데
예산이 한정적인 상황에서 우선순위를 어떻게 정하는 게 좋을까요ㅠㅜ
콘텐츠 마케팅으로 1,150% 성장한 비결 : 콘텐츠 그로스 마케팅 성공사례집
엘리펀트컴퍼니
SEM, SEO, SEA 무엇이 다를까?
TBWASEO
브랜드그로우의 성장 여정을 나눕니다 :)
브랜드그로우
4월은 오프라인 행사의 달! 우리 브랜드도 박람회 활용할 수 있을까?
NHN커머스
“잘 나온다더라”에 속지 마라 - 고효율 매체, 이렇게 찾는다
BGROW
글로벌 탑티어 병원에게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설계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