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영상, 디자인 콘텐츠 리뷰용 소프트웨어(SaaS)에 대해 의견 부탁드려도 될까요?

2021.06.10 16:51

yoono1

조회수 2,098

댓글 6

안녕하세요, 영상/디자인 제작시 리뷰 및 피드백에 필요한

콘텐츠 제작관리툴인 '윕샷'을 만들고 있는 스타트업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는 지금 타겟 고객층을 마케팅 대행사, 인하우스 마케팅 매니저, 영상 광고 제작사 등으로 가설을 세우고 있는데요 저희가 타겟하는 잠재 고객층 분들에게 과연 어느 정도 필요하고 어느 정도 사용하기에 편리 한지 등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는 중입니다.


수년전부터 알고 있던 아이보스에 마케팅 관련된 보스님들이 너무너무 많으시다보니까 혹시 저희 툴을 한번 살펴봐주시거나 사용해봐주실 수  있을까 해서 남겨봅니다.  ^^;;  (8월15일까지 무료입니다!) 


아래의 소개 동영상을 보시면 조금 더 쉽게 이해하실 수도 있을꺼 같은데요,

이미지나 동영상 콘텐츠를 공유하고, 화면 상에 직접 피드백을 남기면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툴입니다.







[윕샷 바로 가기]


혹시 이런 툴에 대해서 생각해보신 분 계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한번 들어와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케팅 담당자 분들에게 이러한 툴을 알리려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이 많네요 ㅎㅎ B2C 만 해보다가 B2B 마케팅을 하게 되다보니 많이 고민 되는게 사실이에요... ;;;


영상제작유튜브제작유튜브마케팅관리광고제작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