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자연스러웠어, 마케팅 기본상식 넛지마케팅에 관하여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넛지마케팅을 알고 계실까요?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여 구매까지 이루어지게 하는 고객중심의 역마케팅 기법인데요. 앞 광고를 기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고 감성을 이해하여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기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수행하고 ... 마케팅12.22추천 6댓글 5조회 4,199 | ![]()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 자연스러웠어, 마케팅 기본상식 넛지마케팅에 관하여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넛지마케팅을 알고 계실까요?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여 구매까지 이루어지게 하는 고객중심의 역마케팅 기법인데요. 앞 광고를 기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고 감성을 이해하여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기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수행하고 ... 마케팅12.22추천 6댓글 5조회 4,199 | ![]() |
즐거움!새로움! 2가지 토끼를 다~잡다: 세계관 마케팅 세계관마케팅이란? 자체적인 캐릭터와 비현실세계를 구축하여 소비자와 소통을 시도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말합니다. 무분별한 광고와 정보가 넘쳐나는 요즘, 많은 기업들이 세계관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관을 비현실세계[가상세계]에 녹여내고 있는는데요. 제품을 비추고 홍보하는 지난날의... 마케팅12.20추천 2댓글 2조회 2,212 | ![]() |
하다 하다못해 궁금증까지 마케팅한다, 티저 마케팅!하다 하다못해 궁금증까지 마케팅한다, 티저 마케팅! 소비자들이 품는 궁금증까지 마케팅으로 활용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티저 마케팅은 애태우다[Tease:티스]에서 어원 된 말로써 광고나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정보를 바로 보여주지 않고 궁금증을 유발하여 주목하게 만드는 마케팅 기법을 말하는데... 마케팅12.15추천 6댓글 5조회 3,723 | ![]() |
지루한 건 질리잖아?! 재미있는 챌린지 마케팅 미디어가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보는 안목도 변화하였습니다. 자신의 개성에 맞춰서 또 남보다 독특함을 추구하다 보니 차별화된 마케팅에 흥미를 가지는데요. 특히 제품의 성능이나 디테일, 브랜드에 신경 쓰기보다는 특별함이나 즐거움이 있는 상품에 관심을 갖는 성향을 보입니다. 즉, 이러한 취... 마케팅12.14추천 9댓글 2조회 4,508 | ![]() |
누가 경기가 불황이라 했던가? 잘 팔리는 명품시장과 마케팅 전략 안녕하세요. 울프마케팅입니다! 고물가, 고금리로 경기침체와 소비가 위축됨에도 불고하고 3분기 영업이익이 모두 큰폭으로 늘어난 곳은 바로 백화점이라고 합니다. 패션과 화장품 소비 뿐만 아니라 명품 판매가 지속적으로 늘어난 까닭인데요. 호조세가 지속된 명품 시장 [출처: 구글] 코로나19가 직... 마케팅12.02추천 6댓글 3조회 2,007 | ![]() |
당신은 어떠한 마케터 인가요? 마케터 종류 NO.4 혹시 마케팅이 제품을 홍보하고 광고하는것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오늘의 글을 눈여겨 봐주세요. 오늘 울프마케팅과 함께, 마케팅 경영상식 중 마케터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며 넓어지는 마케팅 범위에 맞춰 변화된 마케터 업무에 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에 앞서 마케팅 이란? 기업과 기업의 제품... 마케팅11.30추천 4댓글 3조회 2,310 | ![]() |
왜 기업은 NFT를 놓지 않을까? NFT 마케팅에 관하여안녕하세요 울프마케팅입니다. 혹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NTF 플랫폼들을 알고 계실까요? 모르셔도 좋습니다, 오늘은 울프마케팅과 함께 이미 익숙해진(?) NFT 마케팅에 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코로나19영향으로 더욱 비대면 시대가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최근 2년간 산업 트렌드가 많이 바뀌었... 마케팅11.25추천 0댓글 0조회 1,137 | ![]() |
한정판을 만드는 래플마케팅과 양면의 얼굴안녕하세요! 오늘도 울프마케팅입니다. 래플 마케팅이란?! 복권처럼 추첨으로 당첨된 사람에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써 이를 활용한 마케팅을 말합니다. 최근 향수나 의류 등 몇몇 업계들이 소비자들이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마케팅으로 래플 마케팅을 적극 활... 마케팅11.25추천 7댓글 4조회 2,043 | ![]() |
그로스해킹에 마케팅을 더하다 그로스 마케팅 안녕하세요! 울프마케팅입니다. 오늘은 마케팅업무에서 빠지지 않는 그로스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의 중심에 서있기 위해서는..?! 마케팅 상식을 빼먹을 수는 없겠죠. 오늘도 마케터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시작합니다. 그로스 마케팅[Growth ... 마케팅11.24추천 3댓글 2조회 3,384 | ![]() |
시작은 임산부 맥주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눈여겨볼 [무알콜 맥주 시장] 엊그제(21일) 마켓컬리에서 올해 들어 무알콜 음료 판매량이 전년 동기 2.3배나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전 세계 무알콜 음료 시장이 2024년까지 연평균 23%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는데요. 오늘은 신상품도 아닌 기존의 무알콜 맥주가 왜 이렇게 성장세를 타게 되었... 마케팅09.24추천 11댓글 5조회 2,6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