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스타트업 마케팅 ft.chatGPT·693·2023. 03. 16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이탈률 분석이 중요한 이유는?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이탈률은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탈률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머물다가 나갔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이탈률이 높다는 것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들어왔지만, 원하는 정보나 기능을 찾지 못하거나 불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여 사이트를 떠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탈률이 높다는 것은 트래픽이 많아도 실제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탈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나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UI/UX를 개선하거나, 페이지 로딩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탈률을 낮추고, 웹사이트에서의 사용자 활동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과관리퍼포먼스마케팅이탈률마케팅스타트업마케팅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이은영
20년동안 증권사, 미디어업계에서 쌓은 금융,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이슈, 트렌드를 분석하고 마케터 시각에서 인사이트를 전하고 있습니다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vivian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