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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 마케팅 ft.chatGPT·652·2023. 03. 11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A/B테스트를 하는 이유?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A/B 테스트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적의 전략 도출: A/B 테스트를 통해 두 가지 이상의 전략을 비교하여, 어떤 전략이 더 효과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전략을 도출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광고 비용 절감: A/B 테스트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광고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 A/B 테스트를 통해 랜딩 페이지, 광고 콘텐츠 등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율과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A/B 테스트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 콘텐츠나 랜딩 페이지 디자인 등을 수정할 때,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하면 보다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경쟁우위 확보: A/B 테스트를 통해 경쟁사들보다 더 나은 전략을 개발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마케팅AB테스트마케팅아샤그룹이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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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영
20년동안 증권사, 미디어업계에서 쌓은 금융,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이슈, 트렌드를 분석하고 마케터 시각에서 인사이트를 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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