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브랜딩 전략 (틈새 속에서 발견하는 나의 무기)

김소희의 스몰토픽·1,207·2021. 03. 03

[5분 강의] 라이브 커머스를 판매채널로 구축하는 법

라이브 커머스를 ‘홍보수단’으로 바라보지 말고, 본래대로 ‘판매수단’으로 바라보자구요.

어떻게 하면 수익이 나는지요.




오늘은 라이브 커머스를 판매 채널로 구축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어떤 분들은 라이브 커머스를 '홍보' 채널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러나 오늘은 '판매' 채널로 바라보겠습니다.


라이브 커머스에는 두 플레이어가 있지요. '채널 소유자'가 있고요, 또 '셀러'가 있어요. 그 둘의 입장은 일치하지 않아요. 채널 소유자라면 카카오, 네이버, 그립, 쿠팡 라이브 같은 기업들이 있겠고요, 셀러들은 이들 채널에 들어가서 판매하는 브랜드들입니다.


(중략)



원글 작성일 : 2021. 02. 01

ⓒ 김소희의 데일리 트렌드 www.dailytrend.co.kr

김소희스몰토픽5분강의라이브커머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2ji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김소희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
LF 인디안 아이비클럽 베이직하우스 컨설턴트
홍콩무역협회 초청 2008 홍콩패션위크 세미나 간사
국제패션포럼 2008 Prime Source Forum 한국 대표 패널
말콤브릿지(Malcom Bridge) 대표
김소희트렌드랩 대표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소희트랜드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