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를 ‘홍보수단’으로 바라보지 말고, 본래대로 ‘판매수단’으로 바라보자구요.
어떻게 하면 수익이 나는지요.
오늘은 라이브 커머스를 판매 채널로 구축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어떤 분들은 라이브 커머스를 '홍보' 채널이라고 생각하세요. 그러나 오늘은 '판매' 채널로 바라보겠습니다.
라이브 커머스에는 두 플레이어가 있지요. '채널 소유자'가 있고요, 또 '셀러'가 있어요. 그 둘의 입장은 일치하지 않아요. 채널 소유자라면 카카오, 네이버, 그립, 쿠팡 라이브 같은 기업들이 있겠고요, 셀러들은 이들 채널에 들어가서 판매하는 브랜드들입니다.
(중략)
원글 작성일 : 2021. 02. 01
ⓒ 김소희의 데일리 트렌드 www.dailytrend.co.kr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소희트랜드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