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283·2020. 07. 29

2020년 상반기 부동산 인사이트 리포트

부동산 키워드&앱 분석

7월 말인 지금, 뜨거운 건 날씨가 아니라 부동산이 아닐까요?
거주지에서 재산으로 집을 바라보는 시각이 바뀌면서 부동산에 관한 관심도 더 커지고 있으며

스세권 / 편세권/ 초품아 등 부동산 신조어를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기도 한데요. 


2020년 상반기, 부동산 키워드와 관련 앱을 분석하여
연령대와 시기에 따라 관심사에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였습니다.

6월 17일 부동산 대책 이전과 이후
관심 키워드와 탐색량에는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가진거라곤_돈밖에없어요 #집도없고 #땅도없어서..

참고) 분석 데이터 모수

1~6월 부동산 키워드 유입 수 : 약 6백만 

6월 부동산 검색 쿠키 수 : 약 30만












다양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난장22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는 웹/앱 방문자의 행동패턴과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보여드립니다.

• homepage: https://www.acecounter.com
• blog: http://blog.nhnace.co.kr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hnace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