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1,007·2020. 05. 19

코로나19로 무엇이 변했을까

“생활 방역은 코로나19 이전 삶으로의 복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는 상당히, 어쩌면 영원히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른다.”

  

4월 1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정세균 국무총리가 한 말입니다.
코로나19가 국내에 발생한 지 100일이 훌쩍 지났으며 우리의 생활도 많이 변했습니다.

외출할 때 마스크와 손 소독제부터 챙기고, 처음으로 경험한 재택근무도 익숙해졌으며
매일 휴대폰으로 체크하던 항목은 날씨에서 일 확진자 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의 생활뿐 아니라 달라진 디지털에서의 변화를 데이터로 확인해보았습니다.

리포트를 통해 코로나19는 우리의 익숙한 일상을 잃게 했지만, 반면 새로운 경험의 계기가 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우리의 변화한 일상을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준비하는데 이번 리포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인사이트 리포트 코로나19 다운로드하기


<리포트 미리 보기>














다양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인터넷트렌드에이스카운터로그분석데이터분석업종리포트트렌드쇼핑몰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jaylee21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다이티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https://blog.dighty.com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이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당신을 위한 추천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