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228·2020. 05. 19

코로나19로 무엇이 변했을까

“생활 방역은 코로나19 이전 삶으로의 복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예전과 같은 일상으로는 상당히, 어쩌면 영원히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른다.”

  

4월 1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정세균 국무총리가 한 말입니다.
코로나19가 국내에 발생한 지 100일이 훌쩍 지났으며 우리의 생활도 많이 변했습니다.

외출할 때 마스크와 손 소독제부터 챙기고, 처음으로 경험한 재택근무도 익숙해졌으며
매일 휴대폰으로 체크하던 항목은 날씨에서 일 확진자 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처럼, 오프라인의 생활뿐 아니라 달라진 디지털에서의 변화를 데이터로 확인해보았습니다.

리포트를 통해 코로나19는 우리의 익숙한 일상을 잃게 했지만, 반면 새로운 경험의 계기가 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우리의 변화한 일상을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준비하는데 이번 리포트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인사이트 리포트 코로나19 다운로드하기


<리포트 미리 보기>














다양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베르트모리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는 웹/앱 방문자의 행동패턴과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보여드립니다.

• homepage: https://www.acecounter.com
• blog: http://blog.nhnace.co.kr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hnace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