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209·2020. 03. 09

어른들도 합니다 : STUDY

성인교육 데이터 분석

요즘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가벼운 옷차림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절이 시작함과 동시에 새 학기에 대한 설렘이 생각나는 3월인데요.

학구열이 오르는 3월의 학생 시절을 떠올리며
성인들의 자기계발 데이터를 분석해 보았습니다.

성인이 되었지만 스펙을 쌓기 위한
어학 및 자격증 사이트의 유입이 가장 활발했는데요
성인들이 언제 공부를 하며, 평균 얼마를 소비하는지 확인하시면서
  추운 날씨에 제대로 이행하지 못했던 신년 계획을 다시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냄비같은_학구열 #수학의달인_집합과명제만 #웹분석공부는_에카와함께


참고 ) 분석 데이터 모수

1~9월 : 약 1억 7천만 PV / 약 19만 구매건수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체르시님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는 웹/앱 방문자의 행동패턴과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보여드립니다.

• homepage: https://www.acecounter.com
• blog: http://blog.nhnace.co.kr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hnace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