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에이스카운터 데이터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트·401·2020. 02. 26

[인사이트 리포트] 데이터로 본 기생충

참으로 시의적절한 리포트

기생충이 외국어 영화로써 주요 부문을 포함, 4관왕을 하며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92회 아카데미가 어느덧 2주 넘게 지났는데요, 
많은 미디어에 노출됨과 동시에, 영국과 일본에서의 흥행까지
기생충과 관련된 반가운 소식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칸 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던 2019년 5월부터
아카데미 시상식이 있었던 2020년 2월까지 
약 10개월간의 <기생충>과 <봉준호> 감독의 키워드 데이터를 분석해보았습니다.


국내 개봉과 함께 1천만 관객을 동원한 2019년과
아카데미 시상식의 쾌거가 있었던 2020년의 키워드 트렌드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보세요.

#가장완벽한계획은_무계획 #기생충리포트도_계획에없었어요

참고 ) 분석 데이터 모수

'기생충' 키워드 유입 수 : 약 2만 7천

'봉준호' 키워드 유입 수 : 약 6천








인사이트 리포트를 파일로 받고 싶으신가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는 웹/앱 방문자의 행동패턴과 특성을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보여드립니다.

• homepage: https://www.acecounter.com
• blog: http://blog.nhnace.co.kr
•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hnace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