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김소희의 스몰토픽·424·2020. 02. 26

PUMA 홀로그램, 오오.. 멋진 마케팅

#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와~ 세상엔 AR말고 #홀로그램 이란 게 있었쥬?
#퓨마 가 색다른 #OOH마케팅 를 시작해쪄여~




와~ Puma에서 신기한 마케팅을 해쪄여~~


요즘은 다시 OOH가 뜬다구 말씀드렸쥬..? 근데 이 OOH가 줌.. 구려보이거나.. 디지털 OOH는 자신이 없거나.. 혹은 캠페인이 지하철 역 하나를 통째로 빌려야 효과가 날똥말똥한다든지 해서 돈이 아까울 때…! ㅋㅋㅋㅋ


Puma의 마케팅은 이럴 때 뭘 하면 좋을지 영감을 줍니다. 하핫.


얘네가 뭘 했냐면요.


2 월 13 일 PUMA는 PUMA Hoops Sky Dreamer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시카고에서 홀로그램 마케팅을 시작했어요. 이거는… 우리 옛날에 많이 보던 ‘버스 마케팅’ 있쥬? 외관을 전체 광고로 래핑한 버스가 강남에 막 돌아댕기는 거요. 그거의 업글 버전이에요.


택시 같은 애가 시카고 여기저기에 돌아댕기거나 주차되어 있는데, 얘는 머리에 홀로그램을 달고 있어요. 어떤 광고인지 함 볼까유?



오오오 잼나쥬..?


나라면요. 어린이날에 저 홀로그램으로 겨울왕국 엘사랑 올라프 튀어나오게 해보겠음요. 그럼 애기들이 자리를 못 떠나고 까무라칠걸요..? ㅋㅋㅋㅋ




ⓒ 김소희의 데일리 트렌드 www.dailytrend.co.kr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김소희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졸업
LF 인디안 아이비클럽 베이직하우스 컨설턴트
홍콩무역협회 초청 2008 홍콩패션위크 세미나 간사
국제패션포럼 2008 Prime Source Forum 한국 대표 패널
말콤브릿지(Malcom Bridge) 대표
김소희트렌드랩 대표

댓글 0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