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인터넷마케팅 입문 - 12. 키워드광고 진행 프로세스와 시장 참여자들

신용성2017년 02월 27일

🧡 27

키워드광고 진행 프로세스와 시장 참여자들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주체들의 역할들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자. 설명의 편의성을 위해 키워드광고 진행 프로세스를 참조로 하여 참여자들의 역할에 대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

 

[그림] 키워드광고 진행 프로세스

 

 

키워드광고 시장 참여자들

 

① 광고대행사

광고주로부터 위탁받아 광고주 대신 키워드광고 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각 광고플랫폼은 공식대행사를 두고 있다. 네이버는 네이버 공식대행사를, 카카오는 카카오 공식대행사를 두고 있는데 중복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반드시 공식대행사를 이용해야 하는 것만은 아니다. 비공식대행사도 공식대행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광고대행을 할 수 있으므로 비공식대행사를...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인터넷마케팅 입문"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50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17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