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시간대에 따라 노출 순위를 조절하자.

신용성2004년 11월 01일무료

🧡 4

아이템에 따라서 고객이 주로 구매하는 시간대가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보면,

밤늦게는 주로 정보 검색차원에서 사이트를 둘러 볼 것이고, 새벽에는 왕래가 드물 것이며, 낮시간대에는 바로 전화로 문의하고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밤시간에 정보 검색차원에서 사이트를 둘러 본다는 것은, 키워드광고가 여러 개 있으면 모두 한번씩 방문을 하여(어떤 사이트는 보자마자 닫아버릴 수도 있겠지만) 가격이나 사이트의 신뢰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다는 것인데, 이때에는 굳이 오버추어 광고에서 1위 자리에 있을 필요가 있을까요?

어차피 몇군데의 사이트를 방문해 보고 결정하는 것인 만큼 하위 자리에 있으면서 광고비를 절감하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낮시간대에는 상위의 사이트를 클릭해보고, 바로 전화문의를 해서 구매를 결정할 가능성이 밤시간대보다는 높겠죠? 그렇다면, 낮시간대에는 상위를 노려볼 만 할 수도 있겠습니다.

항상 상위만 차지하고 있으면, 광고비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이렇게 해서라도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저작권자 ⓒ I-Biz One-Stop Service - 아이보스( http://i-boss.co.kr )]
댓글 8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