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운영 TIP - 3편
Meta에서 이야기 하는 광고 성과 개선과, 계정 운영에 대한 팁을 확인해 보세요! 1. 광고 성과 개선을 원한다면 광고 세트를 통합하세요! 같은 타겟을 대상으로 여러 광고 세트를 만들면, 내 광고끼리 경쟁하는 일이 생겨요. 이렇게 되면 입찰이 중복되고, 결국 총가지가 높...
Meta 운영 TIP - 2편
Meta 광고 관리 하실 때 결제 기능 때문에 헤메셨다면 이 글을 확인해 보세요! 업데이트 된 Meta의 정책과 기능을 쉽게 알려드릴게요 😊 1. 결제 수단 변경하려면? 광고 계정의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광고 계정이 속한 비즈니스 관리자(BM) 안에서 재무 편집 권한이 있는 관...
Meta 운영 TIP - 1편
계속해서 변화하는 Meta의 이용 정책과 기능!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정책부터 광고 세팅 팁, 인스타그램의 변화까지 Meta의 운영 가이드를 전달해 드립니다 😊 이미 알고 계시는 내용일 수 있지만 한번 더 짚고 넘어갈게요! 1. 활동 안 하면 `삭제`될 수도 있어요! 최...
크리에이터 협력 광고
1-3 부에서는 Meta AI로 광고 게재와 캠페인 운영이 효율화되면서, 앞으로의 차별화 요소는 소재라고 강조했어요. Creative is the New Targeting , 소재가 성과의 차이를 만드는 현시점에 소재 다양화를 가장 빠르게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크리에이터와의 긴밀한 협업이라고 볼...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한 소재 다양화
바야흐로 AI가 쏘아 올린 격변의 시대, 변화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이신 모든 마케터 분들을 응원합니다. 이전 글 에서 Meta AI가 `알아서`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소개드렸어요. `알아서` 잠재 고객을 찾아내고, `알아서` 고객이 관심 있어할 소재를 매칭해 주고, `알아서` 예...
AI 시대, Meta 캠페인 운영 비법 대공개!
이전 글 에서 Meta AI가 광고 관련성을 고도화한 역사와 타게팅의 기법이 기존 수동 설정 방식에서 AI 자동 매칭으로 변경된 과정을 이야기했어요. 많은 분들이 크리에이티브가 새로운 타게팅이라는 화두에 동의하시지만, 실제 적용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것 같은데요. 상세...
CREATIVE IS THE NEW TARGETING
광고란 무엇일까요? 廣 넓은 광, 告 알릴 고 광고의 본질은 널리 알리는 것이죠. 즉,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에 있습니다. 이를 광고 용어로 이야기하면 도달의 최대화(Reach maximization)라고 할 수 있을 거예요. 이와 동시에 마케터에게는 또 다른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