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누적탑승객 100만명, 스타트업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이야기

마케팅 1위 커뮤니티에
나의 서비스를 소개 해보세요

아이보스가 마케터·사업자의 시각으로 보스님의 서비스(상품)를 소개합니다.

아이보스 탐방기 서비스란?

탐방기 진행 사례

체험단 마케팅 기업 탐방기 2편 - 위블
신용성댓글 2018년 08월 09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2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대표 기업이라 할 수 있는 위블(www.weble.net)의 장대규 대표님을 만나 체험단 마케...

인플루언서의 광고 영향력을 수치화하는, 마켓잇
신용성댓글 2018년 10월 02일

인스타그램 중심의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혹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네 곳을 꼽으라고 하면 공팔리터, 미디언스, 태그바이 그리고 마켓잇을 꼽을 수 있다. 앞의 세 곳은 모두 인터뷰를 통해 탐방기를 작성하여 올렸다. 굳이 네 곳 모두를 다 할 생각은 없었으나 몇몇 아이보스 회원들이 마켓잇의 서비스가 정말 궁금하다며 탐방기 작성을 요청하였다. 서비스를 ...

데이터 기반의 전문 에이전시로 발돋움하는 플레이디
운영보스댓글 2018년 03월 06일

KT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최근 한 기사를 통해서 엔서치마케팅(NSM)이라는 광고대행사가 사명을 변경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변경된 사명은 플레이디(PlayD)라고 한다. 플레이로 시작하니 왠지 광고대행사의 사명으로는 낯설다는 느낌도 들었다. 엔서치마케팅은 대표적인 광고대행사로서 이미 이름이 잘 알려져 있는 편인데 왜 굳이 이름을 바꾸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