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헬로 네이쳐 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

2019.07.24 03:05

Jazzy

조회수 1,720

댓글 1

헬로 네이쳐 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입니다 .

헬로 네이쳐 식품유통쪽 에서는  꽤  큰 회사이지요 

옜날에 이회사 사이트 들어가보고 제품소개 정말 재미있게 한다고 느꼈었는데


왜냐하면 그때는 창업한 박병열 대표가 직접

시골을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발굴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서 엄청 신경썼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는 그 마음을 좀 느낄수 있었는데 


경영권이 2번바뀌면서

회사의 운영정책도 바뀌었는지 


아니면 운영정책은 그대로 인데

단순히 담당하는 Director ( 상세페이지 제품의이야기 연출과 기획) 

가 바뀌어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요즘에 제품의 이야기를 잘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져서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때보다는 좀 많이 약해진 느낌이네요 

그래도 아직 제 취향적인  부분들이 어느정도  남아 있어서 

소개를 해볼게요 


1번째 (사진을 깔끔하게 찍은 무난한)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5221&gaparam=main_midroll_1


2번째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890&gaparam=main_recommfix_1


3번째

https://hellonature.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6083


1 번째 보다는 (1번째도 나름의 장점이 있지요) 

2번째 와 3번째가 좀더 제 스타일입니다 


회사고 커지면서 제품이 많아지고

상품의 구성이 달라지고  

그렇게 운영방침이 변하면서 

이렇게 변한거일수도 있지만 

어쨋든 초반의 흔적은 아직 어느정도 남아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좀 먼가는 아쉽습니다 


우리집 뒤에 맛집이

대형프랜차이즈로 변한느낌?


그리고 특유의 진한맛이 사라지고 

보편적인 느낌이랄까 ...


과도한 이야기에 오히려 고객들이 식상할수도 있어서 

일부러 이렇게 수위를 조절했을려나?

하여튼 여러가지 상상을 해봅니다 !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스마트스토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