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반에는 과열 경쟁으로 인해 저비용이라는 부분이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현재 뷰 영역에 노출시키기 위해 한 키워드에 두 세 자리의 비용을 지불하여 진행 중인 것을 감안했을 때 최대 10만원의 입찰가를 설정해두더라도 클릭이 나지 않을 경우 비용 소진이 없으며 유입 키워드에 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 업종 불문 모든 키워드를 최대 10만원이면 모바일 뷰영역에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 초반에는 상위권 노출에 대한 경쟁이 과열될 수 있기에 예산 설정은 필수입니다
@ 파워컨텐츠를 진행 중인 키워드 외에도 해당 포스팅에 대한 유입 키워드의 분석이 가능합니다
: 키워드 선정 방식에 대한 자세한 공지가 나와봐야 알 수 있겠지만 현 상황에서 비추어 볼 때 블로그 통계를 통해 부가적인 세부 키워드의 유입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를 추후 다른 컨텐츠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브랜드의 블로그, 카페 등의 서비스로도 view 영역 노출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현재 상단부에 노출 중인 일부 블로그 등을 살펴보면 하나의 블로그에 여러 업체의 포스팅이 비슷한 키워드와 내용으로 작성된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단부에 노출된 우리의 포스팅을 보고 들어왔다가 정작 다른 업체 글 보고 거기로 연락을 해도 모를 상황입니다 이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이 많이 남지는 않았습니다
: 아직 진행 전이시라면 다음달 초부터라도 모바일로만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설정 후 블로그 통계로 파워컨텐츠를 진행 중인 포스팅의 키워드의 분석을 해보시면 뷰영역으로 노출이 변경될 때를 미리 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의료심의는 미리 신청을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한달에서 한달 반 정도 소요가 되기에 마찬가지로 다음달 초부터 접수를 해서 11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진행이 될 수 있도록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