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한민국 인스타그램 서비스 업체들은 천재들 집합소?

2019.07.11 07:20

SEOcheck

조회수 4,741

댓글 5

인스타 관련해서 좋아요나 팔로워 늘려주는 업체들 고르실때, 6월 20일~ 7월 8일 사이에 인스타 좋아요, 팔로우 해준다면서 광고 글 올린 업체들은 사기업체라봐도 무방합니다. 


이거 보고 뜨끔한 업체 관계자분들~~~ 얼른 여기저기 올려놓은 글 지우세요~~~


증거대라고요? 

증거대라보라면서 모 알아보려는 수작부리지 마시고,
증거대라고하는 사람은 업체관계자 일것이고, 


업체명(해당 도메인이 본인의 업체라는 간단한 증명 포함해서) 공개하시고 증거대라고 하시면, 저역시 제 신상정보와 함께 증거 대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글 올리신 분???


----------------------------------------------------------------------------------------------------------

며칠 전 친구의 여자친구 (6월 중순까지 팔로워 8천)가 갑작스럽게 팔로워가 7만이 되었습니다. 아마도 기존 프로그램 및 어뷰징 사용 계정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맛감에 따라 혜택을 본 것으로 추측하고 있답니다.

개발적인 이슈를 쭉 정리해드리고 싶으나 ㅠ 많은 업체들이 아직 뚫어내지 못한 상태에서 공개하기가 조금 그렇습니다. 다만 세계적으로 GitHUB와 같이 개발자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는 일부 개발자들이 해당 알고리즘을 뚫어내고 솔루션들을 만들어 냄에 따라 저를 비롯한 몇몇 개발자들이 알고리즘을 해결했습니다.

----------------------------------------------------------------------------------------------------------

제가 외국에 산지 좀 되서...한글 이해력이 떨어지는건지

귀하께서 적은 저 말들이 멍멍이 소리여서 제가 이해를 못하는건지....


가짜 인스타 계정이 날라갔는데 왜! 대체 왜!
여친님 팔로워가 8천에서 7만이 되요? 정상적인 계정들은 10배쯤 팔로워가 늘었나요?


이유는 님께서도 모르니까 "추측"한다고 하셨는데,
이런거 추측 정도밖에 못하시면서.... 


깃허브에 어느 개발자가 인스타 자동프로그램이 다시 가능하도록 수정된 소스코드를 올려서 공유했는데, 당신이 알고리즘을 해결했다는 소리는 몬가요? 


아....쫌 모 전문가 행세하려면...붙일때 안 붙일때 가려서 "어뷰징, 알고리즘" 같은 단어들 쓰시고, 글 보는 사람이 1초이상은 '이거 뻥인가?' 자세히 다시 한번 볼 정도의 수준은 되는,
그런 노력정도는 들여서 글 쓰면서 뻥치면 안 될까요?
 




인스타그램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페퍼보이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