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에서 전시된 상품을 구경한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쇼루밍이라고 하는데
온라인에서 상품 정보를 취득한 후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역쇼루밍 혹은 웹루밍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환경의 확산으로 웹루밍의 현상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므로
모바일마케팅에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관련 기사 : http://www.ciokorea.com/news/23898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31 16:07
좋아요 2
조회수 3,593
댓글 1
오프라인에서 전시된 상품을 구경한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쇼루밍이라고 하는데
온라인에서 상품 정보를 취득한 후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역쇼루밍 혹은 웹루밍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환경의 확산으로 웹루밍의 현상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므로
모바일마케팅에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관련 기사 : http://www.ciokorea.com/news/23898
롯데마트의 미래, 천호점에서 엿보고 왔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젠지한 엑스(구 트위터) 사용 설명서
소마코
국내 최초 ‘유튜버 어벤져스’ 광고를 제작한 이유
유크랩마케터
2025 마케터 워라밸 리서치 결과 보고서 🔍
위픽wepick
고연차 경력직의 AI 프롬프트 훔쳐보기
브랜드그로우
글로벌 4위 이커머스 시장, 일본 진출 타이밍은 지금!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