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is 블로그.
블로그의 기능은 블로그를 넘어 설 수는 없습니다.
다만, 지속적 채널 운영은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 신뢰성을 형성하기 충분합니다.
>브랜드 블로그는 파워블로거를 이길 수 없습니다.
상위노출 전략이 아닌, 지속적 운영 전략을 통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검색자 들로 하여금, 운영중인 블로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휘발성이 강한 SNS, 블로그가 답이다.
SNS 채널은 검색시 지속적으로 노출이 기존 통합검색엔진인 네이버 블로그 채널에 비해 현저히 낮습니다. 이에 매거진 관점으로 주 1회 가량 월 4건의 블로그 채널운영이 운영 대행 비용도 낮고 콘텐츠 소재 / 품질 부분에서도 효율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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