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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2018.03.27

시스엠블

시스엠블는 2015. 08. 01 설립되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자는 손종건, 사원수는 2명 입니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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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정보

    회사명
    시스엠블
    대표
    손종건
    설립일
    2015. 08. 01 (업력 7년)
    기업형태
    개인사업자
    자본금
    -
    매출액
    -
    사원수
    2명
    대표전화
    010-9439-0541
    홈페이지
    -
    영업시간
    00:00 ~ 00:00 (월-일)
    주소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97-8

    주요 사업정보

    주요 사업
    페이스북 광고 컨설팅 전문 업체 시스엠블입니다
    주력 업종
    쇼핑몰, 의류, 패션
    대상 광고주
    개인사업자, 중소기업
    주력 서비스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종합대행, 페이스북, 기타

    채널정보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camme/

    기업소개

    SNS 전문 마케팅그룹 [시스엠블]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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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리고 싶은 말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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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의는 어렵지 않습니다페이스북에서 마케팅이 불가능한 업종은 문의 때 안된다고 먼저 말씀 드립니다.

     

    저희 시스엠블은 2015~2018년 각각 연매출 10~15억 브랜드 캄므를 직접 런칭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살아있는 마케터입니다사업가의 사정과 상황을 이해하는 유일무이한 마케터입니다.

     

    우리 사업가소상공인이 제일 원하는 것은 뭘까요?

    바로 매출입니다어떤 업종이든 돈을 벌기위해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기업소상공인의 니즈는 눈에 보이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도달’, ‘노출’, ‘좋아요’, ‘댓글’, ‘참여도’ 등을 보고 마케팅해 대해 판단하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매출” 돈 입니다.

     

    밤낮없이이곳저곳 발품 팔아가며 사업을 키우고 있지만 사업가 대다수의 발목을 잡는 것은 마케팅입니다.

    누군가의 지갑을 열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오죽하면 마케터들이 직접 무언가를 런칭하여 성공시키는 사례는 적은걸 생각하면 알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과 운영을 하고매출을 일으키는 것은 명백히 다릅니다.

    우리 사업가들은 이 차이점을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사업은 이론이 아닌 실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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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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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캄므라는 패션브랜드를 2015~2018년 까지 운영하였습니다.

    저희는 2013년부터 마케팅업에서 종사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코리아와 VIP 협력관계로 있습니다.

    페이스북 VIP는 베타버전인 광고 기능도 최우선으로 사용가능하며누구보다 빠르고 가장 효율좋은 마케팅 방법을 페이스북 본사와 의논합니다.

     

    실전을 겪어보기 전에는 절대 남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실력은 캄므’ 브랜드의 실적으로 증명이 가능합니다.

     

    약 400명 이상 1:1 강의 진행.

    약 50개 기업 마케팅 컨설팅 진행

    현재 6개 기업 마케팅 자문 진행중

    현재 2개 기업 마케팅 전담 진행중

    연매출 15억 브랜드 CEO

    자체 홍보 컨설팅 팀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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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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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을 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 때문이지만 사업영역각종 상황에 따라 해야하는 마케팅은 다릅니다.

    문의를 주시면 현 상황에 따른 귀사에게 필요한 내용을 추천 및 제안서를 드리겠습니다.

     

    1. 페이스북 유료광고 마케팅 강의. (업종 제한 없음.)

     

    페이스북 유료광고(스폰서광고)로만 연매출 10억 이상을 노릴 수 있게끔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직접 해본 사람이기 때문에 배우시면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을 대행 맡기지 않고 직접하고 싶은 분들이 들으시면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ROI 500~1500% 도전 가능 합니다.

     

    2. 마케팅 대행

     

    강의를 들으시는 수강자 분들은 항상 저희에게 마케팅 자체를 대행 해달라’ 요청을 많이 하셔서 신설한 상품입니다.

    매출에 대한 저희의 지분을 정하고 귀사의 홍보를 전담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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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의 대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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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핸드폰 케이스 업체광고비 월예산 150만원으로 시작해현재 광고비 월 3000만원 지출월 매출 억대 진입.

    (강의 전광고비 월 500만원 지출 매출 1000만원.

    강의 직후광고비 월 150만원 지출 매출 1200만원.

    강의 후 3달 지난 현재 광고비 월 3000만원 지출 월 매출 16천 달성.)

     

    +++ 여자 보세의류 쇼핑몰광고비 월 예산 100만원으로 시작해현재 광고비 월 4000만원 지출월 매출 2억대 진입.

    (강의 전광고비 월 500만원 지출 매출 1000만원.

    강의 직후광고비 월 150만원 지출 매출 1500만원.

    강의 후 6달 지난 현재 광고비 월 4000만원 지출 월 매출 22천 진입.

     

    +++ 남자 악세사리 쇼핑몰광고비 월 예산 300만원으로 시작해현재 광고비 월 2000만원 지출월 매출 억대 진입.

     

    +++ 재무설계 업체네이버에서만 DB를 수집하다가 페이스북으로 DB를 수집하였으나 안 좋은 DB가 대다수.

    양질의 DB를 얻기 위해 강의 진행현재 유료광고로 페이스북에서도 비교적 양질의 DB 수집중.

     

    +++ 증권 프로그램 업체페이스북에서 브랜딩 희망바이럴마케팅보다 현저히 적은 비용으로 브랜딩 목표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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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런 분들은 꼭 구매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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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출 좀 올리고 싶은 분

    광고 매체를 늘리고 싶은 분

    페이스북 마케팅을 해보고 싶은 분

    남들처럼 월 1억 이상의 매출을 내고 싶은 분

    대행사에 맡겼는데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은 분

    대행사를 쓰지않고 직접 하길 원하시는 분

    다른 강의를 들었는데 효과가 없었던 분

    페이스북에서 양질의 DB를 모으고 싶은 분

    사업초기라 어떤 마케팅을 해야하는지 모르는 분

    마케팅의 이해도가 낮은 분

    페이스북이 좋은지 안좋은지 판별하고 싶은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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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스북 유료광고 마케팅 강의 커리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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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뼈대는 커리큘럼대로 진행됩니다사업영역귀사의 상황에 따라 추가적으로 진행 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 목표 ROI 600% 이상 광고예산 최적화

     

    챕터1. 페이스북 유료광고 기초

    페이스북 기초 용어

    핵심 알고리즘

    타겟이란?

    유료광고 개념

    광고관리자 기능

    홍보 목적(판매 또는 브랜딩)에 따른 적합한 광고 유형

    ROI(투자금액 대비 이익)와 ROAS(광고비용 대비 수익)의 중요성

    광고예산의 이해

    광고예산 측정 기준

    광고예산이 올라가는 이유

    게시물광고 동영상광고 등 유형에 따른 효과의 이해

     

    챕터2. 페이스북 유료광고 중급

    유료광고 주의사항

    기본 픽셀 및 이벤트픽셀 설치

    - DR광고 활용법

    픽셀 활용

    도달 늘리는 방법

    광고 최적화 방법

    광고 예산 줄이는 노하우

    광고 집행 노하우

    사업영역에 알맞은 광고 전략

    브랜딩을 위한 광고문구 및 게시물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문구 및 컨텐츠

     

    챕터3. 페이스북 유료광고 고급

    광고 설정 최적화

    페이지 설정 최적화

    매출 증대 핵심 노하우

    예산 유실율

    맞춤타겟유사타겟 활용

    실질적인 매출 이끌어내기


    포토

    연혁

    2018
    03
    페이스북 광고 컨설팅 진행

    채용공고

    현재 진행중인 채용 공고가 없습니다.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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