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있었던 밋업에서 보스님들의 반응이 긍정적이어서 좀더 심화된 내용으로 다시 꾸며봤습니다.
발표 내용이 너무 압축적이라는 의견을 반영해서, 시간과 내용을 늘려서 더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보스님들이라면 매출을 늘리는데, 매우 유익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세미나의 장점을 활용해서 질의 응답시간도 많이 확보할 예정입니다.
1세션. 데이터 리터러시와 데이터 활용 사례
- 쇼핑몰 내의 고객과 제품에 관련된 데이터 해석 능력인 데이터 리터러시의 주요 역량과 실제 데이터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세션.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 프로세스 및 단계별 산출물 및 Q&A
-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에서 수행하는 컨설팅 프로세스를 통해 각 단계 별 주요 산출물과 프로세스 단계 별 주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쇼핑몰들이 데이터와 관련된 컨설팅을 받고 있는 내용을 토대로 매출을 늘리기 위한 고객, 제품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를 보여드립니다.
- 다른 쇼핑몰들은 고객 이탈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향상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발표자: 천영훈(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컨설턴트)
* (전) 데이터 분석 솔루션 사 비즈스프링에서 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데이터 활용 교육 담당
* (현) 빅인사이트에서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 업무 수행
[실무 경력]
- 29cm. 인터파크투어(마더브레인), GS리테일, 도미노피자(디지털다임) 등 광고 성과 분석 컨설팅
- 뉴스젤리 주관 “2018 온라인 광고 전망과 애드테크의 미래” 세미나 “Attribution을 통한 광고 성과 분석” 세션 연사
- 아임닭, 푸딩, 리뷰쉐어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
3월에 있었던 밋업에서 보스님들의 반응이 긍정적이어서 좀더 심화된 내용으로 다시 꾸며봤습니다.
발표 내용이 너무 압축적이라는 의견을 반영해서, 시간과 내용을 늘려서 더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보스님들이라면 매출을 늘리는데, 매우 유익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세미나의 장점을 활용해서 질의 응답시간도 많이 확보할 예정입니다.
1세션. 데이터 리터러시와 데이터 활용 사례
- 쇼핑몰 내의 고객과 제품에 관련된 데이터 해석 능력인 데이터 리터러시의 주요 역량과 실제 데이터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세션.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 프로세스 및 단계별 산출물 및 Q&A
-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에서 수행하는 컨설팅 프로세스를 통해 각 단계 별 주요 산출물과 프로세스 단계 별 주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쇼핑몰들이 데이터와 관련된 컨설팅을 받고 있는 내용을 토대로 매출을 늘리기 위한 고객, 제품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를 보여드립니다.
- 다른 쇼핑몰들은 고객 이탈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향상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발표자: 천영훈(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컨설턴트)
* (전) 데이터 분석 솔루션 사 비즈스프링에서 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데이터 활용 교육 담당
* (현) 빅인사이트에서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 업무 수행
[실무 경력]
- 29cm. 인터파크투어(마더브레인), GS리테일, 도미노피자(디지털다임) 등 광고 성과 분석 컨설팅
- 뉴스젤리 주관 “2018 온라인 광고 전망과 애드테크의 미래” 세미나 “Attribution을 통한 광고 성과 분석” 세션 연사
- 아임닭, 푸딩, 리뷰쉐어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