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세미나

미승인쇼핑몰 재구매율 향상을 위한 비법, 데이터 분석과 활용에서 찾고 계시다면!
  • 2019. 04. 30 (화) 19:30 ~ 22:00

  • 2019. 04. 30 13:00까지 (마감)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1202호

  • 33,000원

  • 총 30명 마감되었습니다.

허승원

문의하기

3월에 있었던 밋업에서 보스님들의 반응이 긍정적이어서 좀더 심화된 내용으로 다시 꾸며봤습니다.

발표 내용이 너무 압축적이라는 의견을 반영해서, 시간과 내용을 늘려서 더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신 보스님들이라면 매출을 늘리는데, 매우 유익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세미나의 장점을 활용해서 질의 응답시간도 많이 확보할 예정입니다.



1세션. 데이터 리터러시와 데이터 활용 사례
- 쇼핑몰 내의 고객과 제품에 관련된  데이터 해석 능력인 데이터 리터러시의 주요 역량과 실제 데이터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세션.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 프로세스 및 단계별 산출물 및 Q&A
- 데이터 드리븐 컨설팅 실무에서 수행하는 컨설팅 프로세스를 통해 각 단계 별 주요 산출물과 프로세스 단계 별 주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쇼핑몰들이 데이터와 관련된 컨설팅을 받고 있는 내용을 토대로 매출을 늘리기 위한 고객, 제품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를 보여드립니다.

- 다른 쇼핑몰들은 고객 이탈에 대해 어떻게 대처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향상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하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발표자: 천영훈(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컨설턴트)

* (전) 데이터 분석 솔루션 사 비즈스프링에서 데이터 분석 컨설팅 및 데이터 활용 교육 담당

* (현) 빅인사이트에서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 업무 수행 


[실무 경력]

- 29cm. 인터파크투어(마더브레인), GS리테일, 도미노피자(디지털다임) 등 광고 성과 분석 컨설팅

- 뉴스젤리 주관 “2018 온라인 광고 전망과 애드테크의 미래” 세미나 “Attribution을 통한 광고 성과 분석” 세션 연사

- 아임닭, 푸딩, 리뷰쉐어 Data-Driven Marketing 컨설팅

호스트 소개

허승원

* 호스트 연락처는 로그인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이즈소프트의 마케팅, 신사업 담당입니다.
광고대행사에서 많은 기업들의 광고 컨설팅, 컨셉컨설팅을 진행했으며, 교육기획분야에서도 마케팅과 기획을 담당했었습니다. 아이보스의 많은 보스님들처럼 꾸준히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켜 나가도록 노력하는 중입니다.
스타트업방의 부방작으로 작은 역할을 하고 있고, 밋업에서 보스님들과 다양한 주제로 소통을 하려고 합니다.

장소안내

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12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