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의 떨어진 매출을 잡아줄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도서 증정 이벤트

2022.06.02 11:00

당첨대쓔

조회수 1,684

댓글 27

아이보스 도서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보스님 !
아이보스 매력둥이 당첨대쓔입니다.
 

2018년, 아마존에서 한 귀리 우유가 정가의 4배에 팔렸다고 해요 😲 재고가 잠시 떨어졌을 뿐인데 소비자들은 다른 제품이 아닌 이 제품을 고가의 비용을 내고 구매했다고 해요. 이 귀리 우유의 정체는 바로 '오틀리'였는데요, 그들은 왜 이 브랜드의 우유를 고집했을까요?


KFC, 피자헛, 타코벨을 소유한 세계 최대 외식 기업 얌! 브랜드(Yum! Brand)의 전 CEO인 '그레그 크리드'와 얌!의 현 CMO인 '켄 멘치', 두 전설적인 마케터는 연관성(Relevance), 용이성(Ease), 특이성(Distinctiveness)를 강조하며 이 시스템만 잘 춘다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의 마지막 순간에 우리의 브랜드를 떠올리게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오틀리 브랜드 역시 바로 이 R.E.D 마케팅을 잘 활용한 좋은 예입니다.


죽어가는 브랜드를 다시 되살리는 비결이 담긴 도서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을 아이보스 도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아보세요! 🤩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혹시 매출이 떨어졌습니까?"

정상에서 밀려난 피자헛, 타코벨, KFC를 150개국 5만개 매장으로 확장한 마케팅 돌파구!


사람들은 왜 포켓몬 빵에 다시 열광할까? 프라이드치킨이라는 글자를 보면 왜 새하얀 정장을 입은 노신사가 생각날까? 혹시 파타고니아 옷을 입고 오틀리 같은 귀리 우유를 마시는 사람이 주변에 늘고 있지 않은가?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은 하나로 귀결된다. 그것들이 ‘R.E.D.’를 가졌기 때문이다. 당신의 브랜드에 연관성과 용이성, 특이성이라는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R.E.D.’를 입히면, 소비자들이 구매를 결정하는 마지막 순간, 당신의 제품을 떠올리게 만들 수 있다.


R.E.D.는 제품 개발, 미디어 광고, SNS 활용 등 모든 차원의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에서 사용 가능한 전천후 시스템이다. 다만 이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선 어려운 용어와 근거 없는 주장으로 가득한 기존 마케팅 연구와 마테크, 애드테크는 잠시 잊고 마케팅의 본질을 되돌아봐야 한다.


→ 도서 자세히보기




□ 이벤트 명 : 보스님의 떨어진 매출을 잡아줄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도서 <다시 팔리는 것들의 비밀> (10권)


□ 이벤트 기간 : 2022. 6. 2 (목) ~ 6월 12일 (일)

□ 참여 방법 :

댓글로 도서에 대한 간단한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 당첨자 발표 : 6월 14일 (화)

□ 아이보스 앱을 설치하면 당첨대쓔의 당첨 안내 및 쪽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쪽지 푸시 알림을 켜주세요!)
안드로이드 : http://ibos.kr/B2EHQX
아이폰 : http://ibos.kr/ZX0rjn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및 서평 푸시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스터맘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