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에 나의 브랜드를 지키는 방법

2022.11.29 19:34

cookiman

좋아요 6

조회수 331

댓글 3

영국 은행은 최근 영국이 가장 긴 경기 불황에 직면할지 모른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많은 브랜드가 경제 침체기에 잘 성장했다. 비법은 간단하다. 자신의 브랜드를 지키고, 장기적 관점을 가지고, 강력하고 적응력있는 마케팅 전략을 가지는 것이다.

아마존 광고의 파트너사인 옵티마이즌(Optimizon)의 홀리 앤스티(Hollt Anstee)가 과거 경제 불황 시기의 데이터를 통해 현재 불황기에 브랜드가 성장히기 위해 택해야 할 태도 3가지를 제시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야호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